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것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에볼루션 (서울 주말 점심 호텔 뷔페)

by LegendMan 2024. 1. 24.
728x90
반응형

며칠 전 토요일 점심에

포포인츠 강남에 다녀왔다.

식당 이름은 레볼루션이었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03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3층이었다.

7호선을 타고 가서

학동역에 내려서 걸어갔었다.

(압구정역에서도 도보로 올 수 있다)

 

전날 네이버로 예약했었고

주말 가격은 62,000원

평일 점심은 49,000원이고

평일 저녁은 62,000원이라고 한다.

 

예약을 해서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다.

 

음식 사진 찍은 걸

바로 올려보자.

치즈랑 비스킷, 올리브 등이 있었다.

양상추 등 각종 야채들

회코너

생연어, 점성어, 참치, 문어

그리고 맨 끝은 전복

초밥은 참치초밥, 초새우초밥,

유부초밥이 있었다.

계란의 경우 초밥은 없고

일식 계란말이라는 이름으로

초밥 위에 올라가는 계란만 있었다.

단호박 샐러드, 훈제연어가 있었고

차가운 샐러드들이 있었다.

 

쌀국수 코너

재료를 넣어서

드리면 만들어 주신다.

부채살 스테이크

사진을 못 찍었는데 옆에 양갈비도 있었다.

 

피자는 2종류가 있었다.

버섯,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등

구운 채소들

맨 왼쪽은 항정살이다.

 

생선 스테이크랑

크림 리조또 같은 것도 있었다.

 

꿔바로우랑 야끼 우동

 

이건 크림새우

그리고 이 옆에 스프도 있었고

등갈비 김치찜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음.

 

과일도 있었는데 못 찍었음

티라미수 등 디저트류.. 맛있었다.

사진을 못 찍었는데

에이드랑 아이스크림, 커피도 있었다.

 

-총평-

더플라자 세븐스퀘어 같은 곳에

비할 바는 못 되지만

가격이 반인 것을 감안해야 함

 

코트야트 메리어트 남대문 모모카페

평일 런치가 여기랑 가격이

비슷했던 거 같은데

거기가 조금 더 나았던 거 같음.

 

물론 여기 위치가

강남인 것도 고려는 해야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