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인천 영종도 에어스카이 호텔(조식 포함)

by LegendMan 2023. 9. 20.
728x90
반응형

 

 

인천 영종도에 있는 에어스카이 호텔

주소는 인천 중구 은하수로29번길 31이다.

현대홈쇼핑(hmall)에서 2박 구매해서 다녀왔다.

구읍뱃터 바로 앞이다.

 

4인 패키지인데

2인용 방 2개를 줘서

더 좋았던 거 같다.

 

호텔의 모습

여기 말고도 주변에 호텔이 많았다.

일요일에 갔었는데

수도권에서 당일치기로 차를 끌고

구읍뱃터에 온 것인지

사람들이 길가에 많았다.

 

 

 

 

로비의 모습

체크인 시간은 다른곳과 같은 3시

그런데 2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체크인 해주셨다.

홈쇼핑 상품에

평일엔 오션뷰 업그레이드라고

되어 있는데

체크인할 때말 을 해야

업그레이드가 된다고 한다.

 

엘레베이터는 4대로 충분했다.

방의 모습

7층을 배정받아서

바다가 잘 보이진 않았다.

10층 이상이면 좋을 것 같았다.

 

 

욕실의 모습

수건은 4장 있었다.

 

커피포트랑 믹스 커피 2개 있었고,

냉장고에 물은 2병 있었다.

 

 

방에서 밖을 바라본 모습

 

방에 짐을 풀고 인근을 돌아다녔다.

이곳은 호텔 앞쪽 구읍뱃터 근처로

오션뷰 카페가 많아 보였다.

 

 

이곳 바다는 서해라 그런가 뻘이 많다.

 

여기는 호텔 뒤쪽 공원과 바다

 

이제 조식 차례

여기서부터는 조식 사진

종류가 엄청 많진 않았지만

있을 건 다 있었다.

 

불고기, 스크램블

깐풍기, 돈가스

볶음밥과 소세지

 

 

 

빵도 간단하게 있었고

빵과 같이 먹을 버터와 딸기잼

 

감자튀김과 고구마튀김

 

베이컨과 생선가스

크림파스타

샌드위치와 게살샐러드

김치, 연근, 메추리알 조림, 진미채 볶음

 

미역국과 스프

 

 

 

사과와 리치

후식용 요구르트

우유와 시리얼 및 주스

 

-총평-
★★★★★
hmall을 통해 싸게 구입해서 다녀왔다.

이 가격에 이 퀄리티면 만족이다.

홈쇼핑 상품은 이제 곧 끝나서

더 판매할지는 모르겠다.

차를 타고 인천 곳곳을 

돌아다녔었는데

이곳에서 차이나타운까지는

차로 40분 정도 걸리고

송도까지는 20분 정도 걸리니

참고하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