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함덕해수욕장 제주비치호텔W(아이미 제주 비치호텔, 에이바호텔, 함덕비치스테이)

by LegendMan 2023. 11. 29.
728x90
반응형

제주비치호텔w

주소는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74

예전에는 아이미제주비치호텔로

불렸던 거 같다.

 

함덕해수욕장에 갔을 때는

이곳에서 2박을 했다.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숙박하고 싶었고

가격도 괜찮아서 예약했었음

 

비수기 평일 오션뷰였고

하루에 7만원대였음

 

 

특이하게

함덕비치스테이제주

제주비치호텔w

에이바호텔제주

3곳이 한 건물에 있다.

 

호텔들이 객실을 각 호실별로

따로 분양받은 거 같아서

203호는 함덕비치스테이

204호는 제주비치호텔w

205호는 에이바호텔

이런 식으로 되어 있다.

1층에 gs편의점이 있어서 좋았다.

주차는 호텔 앞에 하면 되는데

자리가 많지는 않다.

지하주차장도 있긴 하다.

참고로 비수기 평일이어도

호텔 앞 주차 자리는 꽉 찼었다.

 

정문을 들어오면

정면에 있는 게 제주비치호텔w

좌측이 함덕비치스테이 제주프런트다.

에이바호텔 프런트는 2층에 있다.

 

체크인은 2시50분인가 55분인가

그때부터 됐고, 미리는 안 된다..

기계로 셀프체크인했다.

배정받은 숙소는 2층..

조식은 함덕비치스테이제주에서

운영하는 거 같은데

아무나 가서 사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먹진 않아서 모르겠다.

(운영시간 : 7~10시, 가격은 12,000원)

1층에 저곳이 조식 장소다.

방을 들어가면 나름 깔끔한 편

다만 연식이 있어서인가

아주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이곳에 위치한 3개 호텔 모두

객실은 거의 같다고 보면 될 거 같다.

그리고 특이하게

씻는 곳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었음

 

여긴 화장실

여긴 씻는 곳인데

욕조 때문에 좁다.

욕조가 없었어야 될 것 같았다.

샤워하면서 밖을 바라볼 수 있는데

수증기 때문에 잘 안 보였음

 

그리고 수건은 4장이었고

물은 냉장고에 2통 있었음

드라이기, 샴푸, 린스 있고

치약, 칫솔은 없었다.

헐리우드베드를 골라서 침대가 넓었다.

부모님은 더블베드였는데 좁았다고 한다.

참고로 둘의 가격은 같다.

베란다에서 나가서 본 해수욕장의 모습

이게 마음에 들었다.

 

-총평-

가격은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다.

이렇게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그렇지만 청결은 조금 아쉬웠다.

청소가 안 된 게 아니라

건물 자체가 다 그런 것 같았다.

 

다만 다음에 함덕에 가면

다른 숙소에 갈 것 같다.

 

728x90

댓글